이영옥 목사소개

700.png

 

이영옥목사 약력

* 이천 신하교회 집사로서 24년 동안 섬김(남편 이세연 시무 장로)

* 2021년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신학 신학부,  신대원 졸업

* 2021년 4월 28일 목사 안수

* 2023년 4월 22일 주안의 등대교회 설립 (담임 목사)

* 현재,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 전문지도자 과정과 목회학 석사과정 재학 중 

* 현재, 한솔식품 사업 운영(남편 이세연 장로와 함께 29년 째 일하고 있음) 

700_2.png

교회를 개척하게 된 동기

평신도집사로서 남편 이세연 장로와 함께 이천신하교회를 24년동안 섬기었습니다.

이영옥 목사는 하나님께서 오직 예수사랑 ,한 영혼 사랑에 불 붙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또한 사업중에 있던 남편 이세연 장로에게도 선교의 열정을 주셨습니다.

그후  하나님께서는 한국에 있는 외국인 노동자들을 보여 주셔서 선교비전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남편 장로님을 보면서 바쁜 장로님께 보여주신 비전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하여 시작한 신학이 사업터 주변 가까이에 있는 이웃의  영혼과 노인들의 영혼들까지 하나님께서 긍휼의 마음으로 보게 하셨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으로 영혼들을 전도하기 시작 했습니다. 뒤 늦게라도 하나님께서 쓰신다면 순종하겠다는 마음으로 부르심 앞에 기도하게 하시고 순종하게 하셨습니다.

예배당이 없어서 하나님께 기도하는 가운데 빌레몬서를 읽는 가운데서 지혜를 주시고 하나님께서 하실 수 있게 하셨습니다. 

이영옥 목사와 이세연장로는 아직 소규모 사업이지만  복음전도에 유익한 사업장이 되기를 소망하면서 한영혼 구원에 바쁘게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외형적인 성장보다 " 한 영혼 구원"에 입각하여 하나님의 소원을 이루어가는 교회가 되어 쓰임받기를 소망합니다.